본문 바로가기

(성)교육과 심리학, 철학 등

나의 결심 : ㄱ ㅅ ㄲ 되더라도,, 정욕 만족하겠다!

  ㄱ ㅅ ㄲ 안 되고, 정욕이든 사랑이든(본능) 만족하긴 어렵다.

그러니까 조금 되더라도(법적 처벌은 피하고), 만족하고 살기로 결심했다.

 

  어차피 나이 많은 내가 젊은 사람이랑 자겠다는 욕구도 다소 ㄱ 스러우니까 ㅋㅋ

 

  기준, 가치 지키면서(초자아) 만족하기엔,,,  나의 모든 조건들에 넘 하자가 많아!  (자아 능력 쑥쑥 올라가고 있어 ㅋ)

 

 

  난 왜 그렇게 내가 돈 벌기 싫은지,,,  적성에 안 맞아 그렇다고 생각했었쥐.  친절하기도 싫고,,, 그랬어!

 

  그런데,,, 이제 마구마구 돈 벌고 싶어졌어!  약간 친절도 하고 싶고 ㅋ  

 

  정욕을 완전 만족한 건 아니지만서두, 만족해 보니까,,,  진짜 돈 많이 벌고 싶어졌어!

 

  이 자본주의 하에서 정욕 만족하려면, 돈 많이 필요하니까...  벌어서 완전하게 한 번 만족해보고 싶다!

  (외모 꾸밀래도 돈, 남자 만나러 갈래도 돈,  만나서도 돈 써야 하니까 ㅋㅋㅋ)

 

 

  비틀즈의 링고스타가 그런 얘기를 했쥐.  '세상의 규정이 맘에 안 들면, 그 세상 기준을 이용하라.' 라고.

 

  물론 정확히 그런 얘긴 아니고,,,  근데 기억이 안 나서 말이쥐... 

 

 (지금까지 주장했던 얘긴,,,  일부 취소합니다^^;;;;;  죄송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