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교육과 심리학, 철학 등

64. 성교육 : 나의 오류 몇가지 : 61. 성매매 합법화하고, 성병 관리해라! 나라의 책임을 방기하지 말고!!!!!

           <나의 오류>

  옛말에,,, ‘남의 사정 봐주다가, 갈보된다!’
는 얘기가 있다.  내가 지금 딱 그 경우다!


  1. 콘돔을 꼭! 사용했어야 하는데,,, 그걸 상대의 반응에 맞추느라 주장하지 못한 오류.


  2. 현실적으로 나이, 외모, 그 외 개인적 결함이 많아서, 잘 사람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유부남이나 애인 있는 남잔 안 된다고 생각했다. 이건 초자아다!



  나란 인간은 성관계 파트너로 선택되기엔 넘 부족하니까, 임자 있는 사람 안 된다고 생각하면,,, 성병 옮겨주는 놈과 잘 수 밖에 없다!



  난 남의 사정 봐주지 말고 임자 있는 사람이라도 자야 된다, 개인적 결함이 있어서~~!
  이건 자아다!

 


3. 난 내세대와 이전 세대가 싫었던 이유를 망각했다!  그들의 남녀차별적 사고가 싫었고,,

  그런 사고방식에 따라 그들 중엔, 더러운 놈들이 많을 확률이 높다는 걸 망각했다!



  성교육 못 받은 그들은, 콘돔조차 안 쓰기 때문!

   그걸 잊었었다!

 



4. 사람 말을 믿기엔,,, 이 나라에 위선적 인간이 대부분임을 생각 못했다!!!

   그렇게 데이고도 바보 같이!

 



5. 자신이 병 없고 깨끗한 사람일수록,, 콘돔을 사용한다는 걸 잊었다!



    왜냐하면, 자신이 깨끗할수록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서도 콘돔 사용에 적극적인데!!!!!!!!!!!!!!!!

 



   나 같은 솔직한 사람이 있다고 믿었고, 그들은 스스로 깨끗하기에 콘돔 안 쓸 수 있다고 잘못 생각한 거다!!!



    나라면, 내가 성병이 있다면, 더 콘돔 사용할거라 생각한 게 오류다!  



  근데 난 일단 성병 치료하기 전엔,,, 다른 사람과 성관계 안 할 사림인데!!    콘돔 쓸 이유도 없다 여겼거든!

 



  하지만 남자 중엔 나 같은 인간은 드물다!!!

  그걸 잊었다!!!!!

 


   더럽고 양심 없는 ㄱㅅㄲ들!!!!!!!!!

 



* 그럼에도 불구하고,,, 난 남자랑 잘 수 밖에 없다!  해부학적으로, 성관곈 이성과 할 수 밖에 없으니까!!!!!

 



  이 오류들을 바탕으로,,  꼭! 콘돔 착용토록해서, 성관계해야겠다!!!!

 



  임자 있고 없고 상관없이!  근데 이 부분은, 내가 결함이 많아서 그런거니까,, 따라하지 말고!!!!!!!!

 

 

 

* 그러니까, 성병 관리해야 할 나라가 무책임하게 책임 회피하지 말고,,,  성매매 합법화하고 성병 관리해라!!!!!!!!!!!

 

  자기가 성병 있는 거 알고도 옮기는 사람은, 처벌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