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교육과 심리학, 철학 등

성교육 15 : 좋게 말할 때,,, 성매매 합법화해라! 아니면, 정말 헌법 소원 들어간다! 이 남성 ㄱㅅㄲ들아!!!

1. 내가 정말 유부남과 안 자는 이유?

  이 남성인 종자들이, ㄱㅅㄲ들이기 때문이쥐!  난 같은 종과만 자. ㄱㅅㄲ랑은 못 자! 종이 다르니까. ㅋㅋㅎ

  내가 정욕 1번 경험 못 해보고 죽는 한이 있어도,,, 니들이랑은 안 자!!!!!!!!!!!!


  이런 이기적인 말종들을 봤나??  여성의 순결을 강조하면서, 남녀이중적 사고를 불어넣고, 지들은 유부되고도 성매매해서 마누라한테 성병까지 옮겨주던 더러운 ㅅㄲ들이,,, 이제 여자들이 경제력이 생겨 지들이 반대로 당할 거 같으니까, 성매매 불법화하고 자빠졌구나!

  순결 이데올로기에 경도되어서, 진짜 첫경험은 사랑하는 사람한테 선물로 주고싶었던 나다!

  그런데,,, 누가 처녀랑 자고싶냐? 어??  성폭력 아니면, 성관계할 수 없어, 남성이 자기 욕구 분출될 때, 할 수도 없는데???!!!!

  이 ㄱㄴ의 ㅅㄲ들!!!!!!!!!!!!!!!!!!

  나? 차라리 성을 돈에라도 파는, 니들보단 인간적인 성매매자와 잘란다. 댓가 받으니까, 성폭행은 못할테니!!!!!!!

  예전에 성을 팔았던 여자들은,,, 정말 그거 아니곤 돈 벌 길이 없어서, 포주라는 ㄱㅅㄲ 니들 밑에서 성폭행 당하면서, 돈 벌었던거야!!!!!!!

  이제 그런 시대 아니다!  성매매 불법 풀어라! 좋은 말로 할 때!!!!!!!!

  성매매자를 개인 자영업으로 인정하고, 성병 관리하면서, 그들에게 거부권 주면 된다!!!
 

2. 유부녀와 바람 피는 ㄱㅅㄲ야, 나 꼬시지 마라!!!!!!!!!!!

  유부녀 사랑해서 바람까지 피게 했으면, 거기나 충실해!  ㄱㄴ의 ㅅㄲ!

  내가 잠시, 질투에 눈 멀었지만, 그 유부녀 많이는 안 미워한다!  아마 그 신랑이 바람 피니까 그런가보지. 여자는 자기 남편 바람 안 피면, 그런 짓 안해! 인간 말종 짓!

  다만 이 유부녀가 미운 건 내게 뒤통수 맞은 기분이 들게 해서 그렇지!
 


3. 남성 ㄱㅅㄲ들아, 인간으로 좀 성장해라!!

  여성인 내가 아무리 나이 많고, 정욕에 미쳐 돌아다녔어도,,, 성본능적으론 수동적인 여성이야!

  내가 1번 경험해보자는 호기심과 정욕에 집착해서 다닐 때,,, 젊은 사람과 한번 자 보겠다고, 저랑 잘래요? 묻고 다녔다. 집착해서 좀 추했던 거 인정한다만. 어느놈이 신고를 한 거라 ㅋ 그래서 경찰에게 물었쥐, 무슨 죄냐고?
아니 잘래요? 물었는데, 그냥 같이 자기 싫음, 노우,,, 하면 되지, 그게 신고까지 할 일이니?  이 인간 말종아!
  그랬더니, 경찰이 ‘불안감 조성죄’란다 ㅋ
그래 여성인 내가 니들을 성폭행을 할 수 있겠니? 뭘 할 수 있다고 불안했니??
  아하, 니가 강한 성욕을 타고 나서 어쩔 수 없이 유혹에 넘어가 노땅과 자게 될까봐서,, 많이 불안했었구나?  넌 골격을 딱 보니까, 외모 딸리고 잘 여자 없고, 성욕은 넘쳐나서, 딱 성폭행 저지를 타입이야. 뭐 성폭행하고 쇠고랑 차는 거 보다야,,, 음,,, 노땅과 자는 게 낫지 않겠어??? ㅋ
  근데 어쩌냐, 나도 정신차렸고, 넌 내타입 아니라서,,, 음,,, 니가 자자고 해도 안 자!!!

  그리고 다음날 외모도 내타입에 괜찮은 젊은 남자애 둘이 와서, 더 내타입인 한 녀석이 내 앞에서 얼레리꼴레리를 하며 성희롱을 하더라고. ㅋ
   내가 맘 속으로 ‘아이구, 덜 떨어진 녀석아! 나랑 자고 싶다면, 그냥 혼자 다가와서 솔직하게 말해! 남자가 그 정도 용기도 없니??? 어??  그럼 내가 성폭행 감수하면서, 한 번 자 줬다!’ 했네.  

  찌질한 인간들은, 항상 함께 다녀! 그래 갖고 여자랑 함 자겠니? 그렇게 용기들이 없어?  

  여자들은 안전에 위협을 느끼면,, 성욕이 사라져~~  근데 여러 명이 있으면, 불안하지 않겠어? 저 많은 인간들이 나와 자려 한다면, 얼마나 아플까?? 그런 생각!!!
그러니 여자와 자고 싶다면,,, 혼자 다녀! ㅋ

  좌우간 자식아 넌, 내가 맘이 넓어서 성희롱으로 안 집어 넣은 거, 감사하게 생각해!

   남학생이 붕대 감는 수업 중에 내 엉덩이를 만졌지, 기분 더러웠으나,, 평상시 착한 학생이었고, 호기심에 한번 만질 수도 있쥐,, 참았어. 물론 그 전 성교육 할 때, 인터넷으로 낯선 사람 만나지 말라고 내 경험을 얘기해 준 것도 영향이 있는 거 같더라고. 그래, 난 지들 위해 그 얘기를 해줬지만서두,,, 나의 내면에는 성욕이 내재되어 있었을 지 모르겠다만.

  남성 니들도 다 있는 성욕, 성인인 내가 있으면, 안 되니?  그게 니들이 성희롱 할 요건이 되니?  인간이면, 다 있는 성욕! ㅋ
  여성이 성욕이 있음, 그게 죄라고 생각하는 이 찌질한 남성 ㅅㄲ들아! ㅋ

   기분 나빠도 참고 봐 줬더니, 이 덜 떨어진 남학생놈들이 떼로 보건실에 와서 날 성희롱하네. 나도 열 받아서 확 가해자 될까? 하는 심한 욕구를 느꼈쥐. 지들 그럴쎄나 나 그럴쎄나! 눈에는 눈, 이에는 이지 뭐!
  하다가 그래도, 내가 교산데,,, 그럼 안 되지,, 참았다!
  안 되겠다, 이것들 교육 제대로 해야겠구나,, 하고 경찰서 신고했쥐,, 물론 마지막엔 철회해 줬지만서두.
 
 

4. 진정한 남성미란?

  근육 키우고 성기 크거나 긴 게 남성미 아니야!!!

  그거야, 섹스 (진짜 영어론 여성남성을 뜻하는 단어지만,, 난 이걸 성관계와 대비되는 개념으로 사용함) 많이 한 여자들이나 좋아 할 분야야! ㅋㅎㅎ

  왜 이남자 저남자 경험 많은 더러운 여자와 자고 싶어?? 그럼 그걸 키우거라! ㅋㅎ

  진정한 남성미란,,,, 이런 거야!!!


1) 성관계 중에 아무리 자기가 꼴려서 제재가 힘들어도, 상대가 아, 나 안 되겠어! 하면, 멈추고 성폭행 안 하는 거!!!!

2) 인간으로서 상대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거 그런 거야!  알겠니???
 
 

5. 죄 안 짓는 방법

: 상대방 입장이 되어, 어떨까? 한 번만 생각해보고, 행동하면 된다!

  그리고 여성/남성 모두 같은 존엄성을 지닌 인간이다! 생각하면, 죄 안 짓는다!

 

6. 결론 : 이 인간 못 된 남성 ㄱㄴ의 ㅅㄲ들아,,,    빨리 성매매 합법화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