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교육과 심리학, 철학 등

삶에 대한 소고 : 사랑을 돈에 파는 인간 쓰레기 잘 가라~~! : 사랑에 대한 소고 : 인간성 아주 중요! : 댓가를 바라는 친절보다, 솔직함

             
   얼마전 라디오에서 어떤 추기경이 이런 말을 했다 하더라고.
 
'솔직함보다 친절이 낫다!  왜냐하면, 솔직함은 자신을 주장하는 것이나 친절은 상대에 대한 배려심이라고!'
 
  그런가?  생각해봤다.
 
  일부 맞는 말이다!  확실히 그런 경향을 갖고 있는 2가지이니까.
 
 
 
  하지만 아무 댓가를 바라지 않는 친절이야, 참 고마운 거지만,,,,
 
  뭔가 뒤에 댓가를 바라는 것을 숨기고 친절한 것보다는, 솔직함이 백배 나은 거라고 난 생각한다!
 
 
  인간은 누구나 이기적이다.  그 이기성을 죽이고 완전히 순수하게 상대에게 친절하기란 얼마나 어려운 것인가!!!!!!!!!
 
  이런 사람 몇 없다고 생각하는 내가 잘못 판단하는 것일까??   여튼,,,
 
 
   
  사랑과 친절을 돈에 파는 쓰레기에게 한마디 하마!
 
  넌 사랑을 돈에 파는 사람 아니라고 얘기하지만,,,  넌 사랑을 돈에 팔고 있다!
 
  때로 친절하고 상대의 욕구를 맞춰주며, 때로 거짓말로 사람을 우롱하면서!
 
 
  사랑의 기본은 1:1이다!!!!!!!!!!!!!!!!!!    이 1:1엔, 몸과 마음이 모두 포함된다.
 
 왜?   남녀간 사랑은 몸의 끌림 정욕과 마음의 끌림 사랑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단어거든!
 
 그 원칙을 지키지 않으면서, 계속 이랬다 저랬다 하며, 뭔가 댓가를 얻기 위해 너를 사랑하는 상대를 놓아주지 않고 붙잡고 있는 게 돈에 파는 것이다!  
 
 사랑을 돈에 파는 쓰레기는 꺼져라!
 
 
 남자의 성본능이 그래?  
 
 웃기는 소리 하지 마라!   
 
그건 같잖은 소리다!!!!!!!!!!!!!!!!!!!!!!!!!!!!!!!
 
 
성욕과 사랑도 구분 못하는 무지한 말이고!!!!!!!!!!!!!!!!!!!!!!!!!!!!!!!!!
 
 
사랑을 구걸하는 사람을 사랑하지도 않으면서, 이 여자 저 여자 잠자리 동서 만드는 게,,,  그게 사랑을 돈에 파는 거야!!!!!!!!!
 
별 게 사랑을 돈에 파는 거니????????
 
 
여성의 성본능 같은 소리 하고 자빠졌네!
 
 
넌 아마 이렇게 생각할 지도 모른다,,  아이구 지 술값 쓰는 것 반만 나 줘도 좋겠구만...
 
내가 못 줘서 안 주는 것 같니??
 
 
넌 사랑이란 감정을 우롱하며 사랑을 돈에 팔고 있는 지 몰라도!
 
난 사랑을 돈으로 사기 싫기 때문에 안 주는 거야!!!!!!!!!!!!!!!!!!!!!!!!!!!!!!!!!!!!!
 
 
왜?  난 사랑하니까, 1파트너로 가고 싶은데,,,  내가 돈 주면 넌 더 2파트너 될테니까!
 
허나 계속 거짓말로 일관하는 넌,,  내가 돈 안 줘도 1파트너 안 될 놈이더라!
 
그래서 차단했다!
 
 
그래, 유부를 만나든 뭐든 언젠가 사랑이란 변하게 되어 있다!
 
그때는 고통스럽겠지,,,   
 
 
허나 유부는 처음부터 1파트너라는 사랑의 속성을 갖지 못한 거야!  그러니 사랑일 수가 없는 거쥐~~~~~~~~~~~~~~!
 
 
 
인간성 왜 중요하냐면,,  사랑의 홀몬 작용은 길어야 3년이다! 
 
그 사랑의 홀몬 작용이 끝났을 때,,,  그때도 애착이란 변동된 사랑으로 신뢰와 책임을 지키는 사람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사랑하는 대상의 인간성은 매우!  아주!  중요한 셈이 된다!!!!!!!!!!!!!!!!!!!!!!!!!!!!!!!
 
 
부인이 널 버려?  사랑이 널 돌봐주고 거짓말 했다가 ㄱㅈㄹ 떠는 너의 성품도 받아 주는 건 줄 알아???
 
사랑을 어떤 댓가에 파는 너가 첨부터 부인을 버린 거야!!!!!!!!!!!!!!!!!
 
 
인간에게, 책임감!!!!!!!!!!!!!!!!!!!    아주 중요하다!!!!!!!!!
 
넌 첨부터 부인을 사랑하지 않고, 성욕 푸는 대상으로 결혼을 한 것이다!
 
비록 그랬을지라도,,,  사랑을 밑바탕으로 하는 결혼을 선택했다면, 그것에 대해 책임져야 하는 거야!!!!!!!!!!
 
 
여자들이 널 좋아해?   니가 거짓말로 일관하면서 사랑을 팔고 있으니까,  그것에 속는 거쥐~~~~~~~~!
 
너라는 인간성을 알고 나서도 널 사랑할 거라 생각하니?  
 
그런 사고방식으로 니애들을 사랑한다 해봤자,,, 제대로 된 사랑이냐?  그게??
 
 
 자기 사랑을 지키려면, 책임감과 괜찮은 인간성이 있어야 한다!
  그게 사랑의 바탕이니까!
 
  너 스스로의 능력 하에서 최선을 다해 니애들을 잘 양육하는 게,,   진정으로 사랑하는 거야!
 
사랑을 판 돈으로 돈 갖다 주는 게 아니라!!!!!!!!!!!!!!!!!!!
 
 
그런 정신머리로 제대로 사랑하겠니??
 
현재 니가 사랑하는 여자와도 언젠가 헤어지고는, 사랑을 돈에 팔면서 관계를 유지하겠지.
 
그러면서, 그때 또 게임하겠지!
 
지금 잠시 멈췄다 해도!

 
왜?  사랑 홀몬의 작용은 길어야 3년이거든!
 


게임이나 사랑하고 사는,,,!!!
 
책임감 1도 없는, 친절과 사랑을 돈에 파는,,,   
인간의 존엄성을 우롱하는,,,,   

 
인간 쓰레기 잘 가거라~~~~!!!
 

 
 
* 결론 : 
 
            1. 댓가를 바라는 친절보다는,,,   솔직함이 백배 천배 낫다!!!
 
 
             2. 책임감과 1파트너쉽을 기본으로 하지 않는 인간성 쓰레기와는 사랑하지 마라!!!!!!!!!!
 
 
             3. 사랑에 빠질 땐, 인간성이 아주 중요하다!   상대의 인간성을 보고 사랑에 빠져라!
 
                 사랑은 본능을 기반으로 하므로, 시작하면 점점 깊어진다!
 
                 그리하여 인간성이 괜찮아야지,,  마음의 상처 덜 입고, 장기전으로 갈 수 있다!
 
 
                그런 사람이어야,,  사랑 홀몬이 다하면, 애착이라는 다른 형태의 사랑으로 지속할 수 있고,,
 
 
                만일 그것이 아니라서 지속하지 못한다 하더라도,,  제대로 된 좋은 이별을 할 수 있어서

 
                 * 마음의 상처를 덜 입기 때문이다!!!!!!!!!!!!!!!!!!!!!!!!!!
 

 
                즉, 철저히 사랑이란 감정은 이기적이라서,,,  자기가 사랑할 때는 무한대로 사랑을 주더라도,,,
 
               사랑하는 감정이 식으면,,,   그때는 인간성이 아주 중요해진다!

 
               적어도 한 때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예의는 지킬 수 있는 인간성이어야지,,
 

      마상 덜 입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