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교육과 심리학, 철학 등

여성용 콘돔 팔아야 되는 시급한 이유 3 : 세상,, 다 돌고 돈다! : 성교육

   내가 성병 걸린 게 그 ㄱㄴ과 결코 무관하지않다!!!!!!

  그 ㄱㄴ이 성관념 확실하여,, 난 유부니까, 안 되지!!!!!  했다면,,, 비록 그 ㄱㄴ을 사랑했는지 자고 싶었는지,,, 모를 그 ㄱㄴ은 나랑 잘 수도 있었다!

  아니 성욕 강한 젊은 남성이 풀 데 없으면,, 비록 노땅이나 성병 없고 깨끗한, 첨인 나란 인간과 못 자란 법 있냐????!!!!!!!!

  그건 그 ㄱㄴ이 유부인 지 주제도 모르고, 그 남자랑 자서,, 성욕이든 정욕이든 사랑이든,, 욕구를 해소시켜 줬기 때문이야!

  그리고 2번째 이윤, ㄱㄴ이 계속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티 내고 자면서 질투를 유발했기 때문이다!!!

  이렇게 인간 만사,, 다 돌고 돌며 연관이 있다!!!!!  그러니, 착하게들 살아라!!!!!

  그러니 남성 콘돔 있어, 우린 걱정 없고,,    콘돔 안 써야 섹스의 만족감이 크다고 생각하는 남성들아~

  여성용 콘돔을 팔아야만 하는 시급한 이유를 설명해줄께~^^!


  세균성 성병인데,, 10세 이하 아이 10% 확률로 생겼단다,,,!!!!!!! 헐~!!!!!

    이거 어디서 옮았을까???

   아마 물놀이에서 옮았으리라 짐작돼!!!

   아이 많은데 왜 10세 이하 아동일까???

   저항력 떨어지는 사람만 대체로 옮는다는 거야!!!

    가정해보자.  만일 그 범죄자 ㅅ낀 성기 곤지름은 있지만 (이건 거의 확실해! 의사는 잠복기가 몇년도 된다, 운운하지만서두,, 내가 그 ㅅㄲ 엉덩이에 더러운 곤지름 형태를 봤거든!  
    그리고 2월부터 내가 2사람이랑 잤지만,, 여태 이런 증상들로 힘들어 본 적이 없었어! 면역력 떨어져서라고?? ㅋ  내 면역력이 어떻게 딱 그놈과 자고 난 2일 뒤부터 떨어졌을까나??? ㅋㅋㅋㅎㅎ !!!!!!


     돌아가서, 세균성 성병이 물놀이에서 옮았다 치자!  그럼 난 10세 아동이 아냐! 왜 옮았을까??  그 ㅅㄲ가 상처 입힌 회음부 부위로 세균이 침입했다고 볼 수 밖에 없어!  
    난 여전히 삽입 못해서, 질구는 별로 뚫리지 않았거든.

    여담으로 얘기하면, 다행이었어~ 질구가 안 뚫려 있어서!  
    의사가 자궁 안엔 바이러스가 거의 없다더라고.  아마 질구가 안 벌어져서 바이러스나 세균이 덜 침입한 거 같아!


    좌우간, 물놀이에서 옮았다 가정해보자!  
내가 놀았던 곳의 상류나 같은 물놀이 장소에, 그런 성병 가진 인간이 놀았단거야!

   그럼 그 물놀이 장소에서 함께 논 대부분의 성경험 있는 여성과 10세 이하 아동이 이 세균성 성병에 걸렸겠쥐?!

   그러니까, 이 인간 세상,, 서로의 삶이 무관하지 않고,,, 세상사 다 돌고 돈단 거야!!!


    베트남 여행 갔댔잖아?  난 세균성은 약 먹고 나았고, 성기 곤지름만 약하게 있는 상태였쥐~

  호텔 상층에 수영장이 있었고, 근처 바다가 있었어!

  난 물놀이 엄청 좋아하지만,, 혹시 옮길지 몰라서 안 했어!  패키지라 시간이 없었다고? ㅋㅋ  웃기지 마셔! 난 일찍 새벽 3-4시부터 깨서, 주변을 산책했어 ㅋㅎ

   나 같은 양심 바른 사람만 있겠어, 이 세상에???,,  그리고 나도 첨 물놀이 할 땐 몰랐잖아? 모르고 옮겨줄 수도 있는거야!

  자 유부면, 사랑하는 사람 있는 건데, 배신하고 바람피는 인간들이 양심이 바르겠어?? 무작정 옮겨주는 거야~

  게다가 10대부터 섹스하고 돌아다니는 인간들이 남녀 불문 널렸다!  성병 안 많겠니?

  여성용 콘돔, 시급히 팔아서,, 성병 걸리는 사람 숫자 줄여야 돼!!!!!!!!!

  여성은 남성보다 증상이 심하니까, 또 자칫 임신되면 힘드니까,, 남성보다 더 철저히 콘돔 착용할거야!!!!!!!!

  세상 돌고 도는 얘기 또 해주쥐~!

  한 때, 아니 지금도 엄청 전염성 눈병이 늦여름 초가을에 유행해!!!!!!

  이거 원래 그런 줄 알아???   아니!!!!

  예전엔 거의 없었던 병이었어!

  언제부터 생겼냐고?

  ㅋ  목동에서 첨 국회의원 원**이가 당선되고 몇 년 안 되어서쥐~ ㅋ 여당의 386이라며, 홍보하더니, 당선되었지! ㅋ 이것도 같잖아!!!

  거기 곰달래길에 몸 파는 작은 업소들이 다닥다닥 붙어 있었거든.  어느날부터 이곳을 다 파헤치고 도로공살 시작했어!
   그 공사가 한 2년 지속되었지만, 그 후 만들어진 도로도 첨이랑 별반 다를 게 없어! 아마 이 원**이가 뒷돈 받고 허가를 내줬겠쥐~

  그 공사 시작한 후부터,, 전염성 눈병이 학생들에게서 유행하기 시작했어!!!!

   임질이란 성병을 앓고 있는데, 애를 낳으면, 아이가 임질성 눈병에 걸려 태어난다!!!!!

   또, 부모가 임질 걸리고,, 그 분비물이 아이 눈에 닿아도 걸려~! 그러니까, 아이 키우는 부모는 바람 피지 말고, 부부간에만, 섹스해야 하는 거야!!!
    치료 받으면 낫기야 한다만?,, 성병 관련하여 이 병만 있냐??  아니니까,, 유부들 바람피지 마라!!!!!!!!  ㄱㄴㄴ 아니라면!!!!!!

    아마 이 창녀촌 땅을 파헤친 것과 학생들 전염성 눈병 유행이 무관하진 않을 걸로 짐작된다!!!!!!!!!
    완전 같은 눈병은 아니겠으나~.

    그래서 난 이 원**이 무지 싫어한다!

    투표,, 잘 하셔라들!!!!!!!!

    세상? 이렇게 다 돌고 돌며,, 연관 있다!
겉으론 무관해 보이는 일들도!!!!


   * 그러니,, 시급히!!  여성용 콘돔 팔아라!!!

     나만 깨끗하고, 섹스 안 한다고 성병 안 걸리고, 내 아이 병 안 옮는 거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