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교육과 심리학, 철학 등

여성용 콘돔 팔아야 되는 진짜 이유! 2 : 매독 3기로 치료 안 되어 자살하고, 현재 그 자녀도 매독 합병증 같은 골반염 앓고 있어.

  이건 누설 금기에 해당되어,, 말 안 하려 했지만,,,

  요즘 사람들 넘 섹스에 겁이 없는 거 같아서,
얘기해 주는 거야!!!!!!!!

  이번에 간 병원에 그 범죄자 ㅅㄲ 고발하게 진단서 끊어 달랬더니,,

  매독, 임질도 아니고,, 이걸로 상해진단서는 어렵다는 거야.

  내가, ”아니 그건 주사 한방이면 낫지만,, 전 이걸로 계속 고통스럽고, 낫지도 않아서 성관계도 1년간 (재검사하여 바이러스 사라졌나 여부 봐야함) 어렵지 않습니까??“ 했더니,,

  의사 “이건 유두바이러스 종류 중 경한 범위에 해당해요. 암을 유발하는 중한 종류는 아니예요. 그리고 세균성 성병은 10세 이하 아이들도 앓을 수 있어요.“
  내가 ”확률 몇 %인데요?“
  의사 ”10% 정도“

  내가 ”그럼 섹스로 옮을 가능성은 몇 %인데요“ 말했쥐~

  여의사(심지어 여의산데,,)는 의자를 뒤로 빼며 미소 띄고,, ”그건 모르죠~“ 했다.

  아니 성병 범주에 들고 한달 뒤 이 세균성도 없는지 추적 검사가 필요한데, 확률 모를 리 있으리?????!!!!

  그래서, 의사 의견 넣지 말고, 딱 있는 사실 그대로만 진단서 끊어 달랬다!

  이토록 내가 병 땜에 고통스러운데,, 병가 낼 진단서도 못 끊어준다네 ㅠㅠ

  아니 성병 걸려서 아픈 사람은 면역력 떨어지면, 증상 심해지고 힘든데,, 쉬지도 못.하.냐!!!!!!!

  전부 보험 안 돼서 돈은 또, 많이도 들어요!

  
  좌우간, 그 이후 나와서 생각해보니, 매독/임질 아니어서,,  다행이란 생각이 들더라고!

  매독/임질은 증상이 없을 수도 있고, 첨 걸렸을땐, 주사 1방 맞으면, 나아!

  그러니까, 별 거 아니란 생각이 들 수 있어!

  근데 이게 정말 위험한거야!!!!!!!!!


  병원 있을 때, 부자만 가는 VIP 병동이 있었어.  여긴 병원에서 가장 가장 예쁘고, 여시 같은 애들만 차출되어 가지.  이 병원 간호사들은 대부분 다 예뻤어! 간호사 뽑는 기준이 미모야!
   그만큼 내 미모가 출중해! ㅋ
   그건 아니고,,  내가 4년제라 뽑힌 경우인 거 같아, 학벌로 뽑힌 특이한 케이스쥐!

   이 vip 병동에 가길 다 원했어, 나 빼고.
여긴 환자수 당 간호사가 많아서, 일이 훨씬 덜 힘들어. 게다가 먹을 것 등이 넘쳐났지,,
돈 많은 환자들이 감사하다고 주는 물품들 말야~!

  이 병동에 간혹 와서 1~2주 치료받고 가는 여자 연예인이 있었어.  그녀는 치료가 힘들어서 완치 안 되는 매독 3기 였어!
  병원에선 극비에 속하는 이 정보가, 쉬쉬하며 암암리에 다 알게 되는 사실이었지만, 누설되진 않았어!

  이걸 모르는 이 여성을 사랑한 팬인 젊은 남자가 그녀와 결혼을 했지.  그리고 아이를 낳고 이혼을 해서, 둘 다 자살하고 지금은 이 세상에 없어!  슬프지 ㅠㅠ

   자 매독은 태아에게 옮는다!  그 자녀는 행복하게 살고 있을까???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그녀가 문란해서 매독에 걸렸을까?  예전 여자 연예인 중 아마 성상납 안 하고 뜬 연예인 드물거다!
  
   386부터 그 이전까지 남성들의 개스러운 성관념에 비춰볼 때,, 그러고도 뜬 여자 연예인 중, 이런 성병에 안 걸렸다면,, 그건 축복 받은 케이스쥐~!!!!!

   자,,  여성용 콘돔 팔아야겠니? 아니겠니???!!!!!!!!!

   시급히 팔아라!!!!

   그리고 함부로 섹스하지 말고!!!!!

   성병이 한 방에 치료되었다고,, 절대 쉽게 생각하지 마라!!!!!!!!

    반복해 걸리면,,  또 무증상이라서 치료 안 받으면, 치료제에 내성 생겨 안 낫고,,  기냥 죽음으로 해결할 수 밖에 없으니!!!

   옮아서 태어난 아이는 뭔 죄냐!!!!!

   * 여성용 콘돔 시급히 팔고,,,,!!!!!!!!!

   섹스 또는 결혼 전에,,,  성병 검사 같이 해서, 결과지 확인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