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교육과 심리학, 철학 등

성병은 결코 공평하지 않다!!! 그러니까, 여성형 콘돔 꼭! 팔아라!!!!! 시대착오적인, 남성은 왕, 여성은 시녀로 살지 않도록!!!

   
    옆좌석의 젊은 ㄴ이 무지 시끄러~~!!!


    그저 지가 젊은 것만으로 잘났다,, 생각하는 ㄴ들이 넘 많아 ㅋㅋ

  정욕의 특징이, 젊음을 선호한다고,, 얘네는 대체로 웃음소리, 목소리 높아!!! ㅋㅋ
 


     같찮다 ㅋㅋㅎㅎㅎ


    임신 가능할 때,, 책임감도 없이, 성관계하는 것들이 뭘 그렇게 잘나서?  ㅋㅋ

  

    허나,,  나이 든 여성으로서의 나는, 성관계 할 대상이 부족하니까, 1번 자도 ㄱㄴ 만나서, 세균성 성병에다 성기 사마귀까지 걸렸다 ㅋ  
 
  
    여긴, 유부남과 안 자겠다는 나의 가치관 탓도 있쥐~~  진작 유부남과 잤더라면, 아마 이런 병에 걸린 인간은 안 만났으리~~~ ㅠㅠ
 
 
    허나 난 나의 가치관,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은 것이 더욱 중요하다!!!!!!!!!!!!!!!!!!!!!!!!
 
 
 

    그래도 기분이 좋아졌어~^^*

  성관계 할 수 있다네~^^*

  내가 힘들었던 게,, 세균성 성병 탓이 더 캈어💕


    근데,, 그걸 성관계 안 할 때의 칸디다 질염으로 오인하고, 병원 안 가고 약국서 질정만 넣어 힘들었던 거야!!!
 


    이 ㄱㄴ 범죄자 ㅅㄲ는 뭐니?????

  얼마나 문란하게 살기에,, 세균성 염증에 강력한 성기콘지름까지 갖고 있는 건데???


     치료 받아보니, 돈 무지 들더라,, 뭐 시골서 치료 받을데도 없을테고!!!!

  그래도 치료 받고,, 착하게 살아라!!!

  내가 불쌍해서, 신고는 안 하마!
 
 


* 여성형 콘돔!!  꼭! 꼭! 팔아야 된다!!!!

  안 그럼 울나라, 조만간 성병 천지 된다!!!


   이렇게 발달한 시대에,,, 남성이 콘돔 착용 거부하면, 여성은 그냥 1번에 각종 성병 옮는 게 말이 되니???  어????!!!!!

 
   여성형 콘돔, 꼭! 팔아야 된다!!!


  세균성 성병은 약 먹으면, 나을 거 같고,,,

  성기 곤지름은,, 연고 바르고 면역력 올리면, 좋아질듯~~^^+

  (성기 곤지름 : 대음순에만 생기고 소음순엔 안 생겨~ ??

아니다!  대음순에만 약 발랐더니, 소음순으로 옮겨 갔다,, 특히 질구 근처!)


  난 그럼 콘돔 착용하고,,, 조심하면서, 성괸계 가능할듯~~^^*❤️🥰😍💕👌👍
 

  
   덧붙여, 아이구 이 성병 옮기는 범죄자 ㅅㄲ야!!  너 보호 차원에서도, 콘돔은 꼭! 착용하고 성관계하고,,,  구강성교니 항문성교 하지 마라!!!  

  인간의 체온 느끼고, 병 덜 걸리고 싶으면!!!
 


    이 성기 사마귀=성기 인두유종바이러스 는,

  종류가 60여종 쯤 돼!

  그래서 예방주사 맞았다!

  비싸지만서두, 성관계 하려면, 꼭 맞아라!!!

 

    그리고 덴탈댐이 난 여성형 콘돔인데 내가 몰랐나? 했네!

  구강 성교용 콘돔이더군,,,

  이것도 안 팔아!

  구강 성교 하려면,, 꼭 착용하거라!

  난 앞으로 절대!!! 안 할 거지만!
 


    조선시대 아니니까!!!  여성형 콘돔은 꼭 팔고!!!!!!!!!!

  안 팔면, 난 조만간,,, 이 나라 뜬다!

 
  뭐 나 이 나라 뜨라고 안 파는 거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