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교육과 심리학, 철학 등

32. 성교육 : 늙어서도 정욕이나 사랑의 욕구 만족하려면, 결혼해야 한다!

 
 1. 결혼해야 한다!
 
 
  얼마전 누군가 결혼을 해야 하느냐고 물었다.  
 
   만일 지속적으로 1명의 파트너와 관계가 가능하다면 안 해도 되지만, 성호르몬 작용은 최대 3년이므로, 그렇게 진행되기 어렵다.  따라서 서로만을 파트너로 강제할 수 있도록 결혼해야 한다!
 
  젊을 때야, 정욕과 사랑을 만족할 대상이 널렸다.  하지만 나이 들면, 그것이 거의 불가능해진다.  그러므로 결혼해야 나이 들어서까지 정욕과 사랑, 애착이라는 기본 욕구를 만족하며 살 수 있다.
 
  인간은 동물적 본능을 지니고 있으므로, 이 욕구가 만족되지 않으면, 자꾸 자살을 생각하게 된다.  그러므로 결혼해서, 정욕이든 사랑이든 애착이든 어느 정도 만족하고 살아야 행복하다!
 
 
 
2. 여성의 첫경험은 젊을 때 해야 한다!
 
 
  얼마전 술집에서 애인과 함께 온 뚱뚱한 한 여성과 얘기를 나누었다.  애인이 없을 때 귀속말로 물었더니, 7-9개월 사귀었는데, 아직 같이 안 잤다 고 했다.  그래서 이유를 물었더니, 잠자리는 결혼하고 하려고 그런단다.  하, 요즘도 이런 20대가 있다니 다소 놀라웠다. 
 
  나이 들어 첫경험 하려면, 이성과 잠자리하기 나처럼 정말 어렵고, 결혼하기 전에 잠자리를 해서, 서로의 속궁합 (이거 안 맞으면, 정말 힘들다.  상대의 사이즈 크니까 더 아파서 나랑은 더 안 맞고 불가능.)을 맞춰봐야 한다,,, 고 조언해 주었다.
 
  
  난 폐경되어 사랑을 느끼게 되어,, 정욕을 경험하기 전까지, 결혼은 애 낳거나 혼자 독립적으로 살지 못하는 의존적인 사람들이나 하는 건 줄 믿고 있었다!  성욕이야 혼자 해결하면 되니까.
 
   사랑 경험이 없어서도 못 느꼈지만, 내가 정욕을 못 느낀 또 하나의 이유는 아마 비만에 있었던 거 같다.  난 비만했기에 더더욱 성욕이 약했고, 정욕을 느끼지 못했다.  또 비만하기에 나에게 적극적인 사람이 없어서 사랑 경험도 더 늦어졌던 셈이다.  
 
    그런데 정욕을 한번 느껴보니까, 살 빼는 게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정욕을 느끼게 되면, 입맛이 없어지더라.  고기 굽는 냄새도 역해지고.  그러니 1번만 경험하면, 살 빼는 건 어려운 일이 아니다!  
 
    다만 나라는 인간이 다시 살이 다소 찌는건, 만족할 대상도 없는데 정욕만 강해져서는 자제가 어렵기 때문에 음식으로 욕구를 달래기 때문이다.
 
  난 지금도 혼자 살고 싶긴 하지만,,, 누구랑 같이 사는 건 눈치봐야 하고 불편하다, 인간관계 불편한 것처럼,,,  하지만 정욕이든, 사랑이든 애착이든 욕구는 만족하고 싶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살아있는 동안 성관계를 1번이라도 경험해보고 싶다는 바램이다.

  하지만 결혼을 안 했으니, 일단 현재는 파트너가 없어서 만족이 안 되고, 만족한다 하더라도 다수의 파트너가 될 확률이 높으므로,,, 성병에 걸리는 등 더러울 확률이 높다.
 
  그러니까 결혼해서 1파트너와 성욕이든, 사랑이든, 애착이든 욕구를 만족하며 사는 것이 행복할 것이다!
 
  나이 들어 여성이 첫경험을 하고자 하면 정말 어렵다!  이건 정말 쉬운 게 아니더라.  처음엔 많이 아프기 땜에, 나를 많이 사랑해주면서 발기도 되는 사람과 나도 사랑하여 경험을 해야 한다. 그것도 1번에 될 거 같진 않다.  여러번 시도가 필요할 거 같다. 
 
  그런데 지금 이 나이에 그런 사람을 만날 수가 있겠는가?  말이다!!!

 
  그러니까, 젊은 여성이여, 젊어서 배려해 줄 수 있는 사람과 사랑하여 첫경험을 가지거라!
 

  난 이미 너무 늙었다, 어렵다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