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교육과 심리학, 철학 등

성교육 18. 학생이 선생님한테, 섹시한덴다 ㅋ 그래서 한 판 뜨까??


  이거 선생놈들이 ㄱㅅㄲ니까, 거기서  뭘 배웠겠니? 그저 못 배워서 인간 못 되고 ㄱㅅㄲ로 살아야쥐~~!!!‘ㅜㅜㅜ

  그래서 내가 섹시하면, 한 판 뜰래??  나 근무하면서 너랑 한 판 뜨면, 징계 받으니까,,, 까짓거 명퇴하고 한 판 뜨께! 연락줘라!!!

  내가 어디 간들,,, 너 같은 어린 놈하고 한 판 뜰 수 있겠니??  까짓거 명퇴하고 어린놈이랑 함 자보지 머 ㅋㅋㅋㅌㅌ

  꼭! 연락 바랄게~~~!!!!!!

  이거 교육자란 선생놈들이 ㄱㅅㄲ니까🤪
거기서 학생이 뭘 배우겠어?? ㄱㅅㄲ짓 밖에 더 배우겠냐 ㅋ

  넌 다시 한번 나한테 걸리면,,, ㅇㄱㄹ 확 찢어버린다!!!!!!!!

  앞으로 입조심하고 살아라,, 쇠고랑 안 찰라면!

  그리고 유부와 바람 피는 것들은,, 음,,, 교사 관두고! 바람 펴!!!!!!!!!

  니들 같은 것들한테서, ㄱㅅㄲ 짓 밖에 못 배우니까!!!!!!!!!!!!!

  니들이 교사고 스승이냐?????

  나도 비록 돈 벌라고 교사하고 사명감 없이 다니지만서두,,,,

  니들 ㄱㅆㄲ들은 좀 심하다!

  그러고 교사로 근무하는데, 죄책감, 부끄러움이 없니???? 어?????

  니 자식들이 니들 같은 배우자를 만난다면 어떨까??

내가 니 신랑이랑 바람피면, 별 죄책감 안 느껴도 되겠더라고. 그래도 애들이 뭔 죄냐 싶어 접었다!
내 자식 아닌 나도 그런 맘인데,, 니들 머릿속이 어떻게 된 거 아니냐??? 어???

  니들 같은 ㄱㅅㄲ들이 어떻게 인간을 교육시키냐??  ㄱㅅㄲ한테 배우면,,, ㄱㅅㄲ 밖에 더 되겠냐??!!!!

  ㄱㅅㄲ들은 빨리 교사 관두고, 다른 직업 가져라!!!!!!!!!!!!!!!!

  ㄱㅅㄲ 양성시켜 세상 더럽히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