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교육과 심리학, 철학 등

* 조건 없는 만남이란다 ㅋ 듣던 중 젤 개소리다! : 82. 성교육 : 71. 싱글정욕신호앱 허가하라!


  조건 없는 만남? ㅋ 듣던 중 젤 개소릴세~~!

  너나 조건 없이 만나서, 성병도 옮고 쇠고랑 차고 해라 ㅋㅎㅎㅎ

  
  * 내 몸과 마음이 얼마나 소중한데,,,
조건 없이 만날 수 있겠어?!!!


  난 조건이 무지 무지 많은 사람이다~~!



1. 성병 없어야 된다.

2. 반드시 콘돔 착용해야 된다.

3. 성기 지름 작아야 된다.

4. 내 노력 없이도, 잘 서야 된다.

5. 수염 없어야 된다.

6. ㅅㄱ 빠는 더러운 짓, 안 하도록 해야 된다.

7. 내 욕구를 배려하고, 맞춰줘야 된다.

8. 여성을 동등한 인간으로 대하고, 기본적 인간 존중 마인드가 있어야 된다.

9. 내가 정욕을 느껴야 된다.

10. 기타 등등~


  넌 10가지 조건에서,,, 모두 탈락이다!!!

ㅋㅋ 빵점,,, 받으셨네요 ㅎㅎㅎㅎㅎㅎ